나트랑 스프링롤 맛집 : 그린월드레스토랑

나트랑 스프링롤 맛집을 찾는다면 그린월드레스토랑(구. 꾸온꾸온)을 빼놓을 수 없다.
보통 완성품으로 나오는 스프링롤 뿐만 아니라 직접 재료를 넣어 돌돌말아서 만드는 꾸온꾸온 스프링롤이 있기 때문이다.

위치를 찾기가 어려워서인지 예전 상호명을 함께 표기해두었다.
골목길에 있기 때문에 지도를 꼭 확인해야하는 식당 중 하나다. 구글엔 아직도 cuon cuon rolls & bbq restaurant 으로 위치를 확인할 수 있다.

 

나트랑 스프링롤 맛집. 그린월드레스토랑 내부

시간이 늦어서인지 손님이 없었다.
골목에 위치한 가게라 그런지 선입견이 있었는데 예상보다 깔끔하고 아늑한 공간에 순간 기분이 좋아졌다. 무엇이든 맛있게 먹을 수 있겠구나 싶었던 것이다.

메뉴판을 보면 여기저기 스프링롤이 가득하다.

여기의 메인 스프링롤은 cuon cuon rolls.

 

스프링롤 뿐만 아니라 다양한 베트남식 음식을 함께 판매하고 있다.  꾸온꾸온 스프링롤과 함께 새우와 야채가 함께 있는 밥 메뉴를 하나 주문했다.

 

비주얼은 딱! 한국에서 먹던 월남쌈과 비슷하다.
조금 더 현지스러운 멋은 있다. 뭔가 맛있어보이고 깔끔해보이는 첫인상이 아니기에 그렇다.

 

라이스페이퍼를 이용해 여러가지 야채와 고기를 넣고 돌돌말아서 한입을 먹는 순간.
첫인상을 완전히 무너뜨려버렸다. 이렇게 맛있는 스프링롤을 먹어본 적이 있었나 싶을 정도. 사람도 음식도 첫인상으로 판단하기엔 이르다는 걸 다시 한번 느끼게 만드는 그런 맛이다.

 

스프링롤만으로는 입이 심심하니 밥은 같이 먹어줘야한다. 가뜩이나 베트남음식은 튀김류가 많기 때문에 몇일 지나면 속이 부담되곤 한다.

 

이 식당에는 개를 한마리 키우는데 손님 테이블 주위에 다가오거나 가끔 밖에 누군가 보이면 짖곤 하므로 개를 싫어한다면 이 식당은 피해야할 것 같다.

A: 3/9 Trần Quang Khải, Lộc Thọ, Thành phố Nha Trang, Khánh Hòa 650000 베트남
T: 오전 11:00~오후 11:00
L: 옌스 레스토랑 인근

 

원프리다

여행자을 위한 웹진. 원프리다입니다. [저서] -저스트고 냐짱(나트랑) -설렘두배다낭 호이안 후에 -앙코르와트 지금 이 순간

원프리다 has 49 posts and counting. See all posts by 원프리다

원프리다

댓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